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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대성명서 ◆ 수신료 인력 재배치 원스톱 고충처리센터 즉시 가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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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22회   작성일Date 24-01-05 17: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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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신료 인력 재배치 원스톱 고충처리센터 즉시 가동

     

    부당 발령 민원 단계별 소통으로 빠르게 처리, 수신료 업무 조합원 고충도 접수

    인력 재배치 관련 설명회, 오는 8일 오후 13시 30분 노동조합 사무실

     

     

    수신료 인력 재배치와 관련, KBS노동조합은 어제(1월 4일) 집행위원회를 열고 원스톱 고충처리센터를 즉시 가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신료 인력 재배치 과정에서 KBS노동조합 조합원이 참여하지 못할 사유를 명확히 밝혔는데도 부당하게 강제 인사 조치되거나 사측과 아무런 소통 없이 발령이 예고된 경우 본조는 각 단계별 소통을 통한 원스톱 처리를 시행합니다. 

     

    조합원께서는 지부장이나 중앙위원에게 해당사항을 전달하거나 고충처리센터를 통해 본조에 연락하시면 해당 내용을 정리해 처리과정까지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와 함께 고충처리센터는 수신료 업무를 수행하시는 조합원들의 고충도 접수받고 있습니다. 수신료 업무 처리시 지침도 부족하고 질의를 해도 충분한 응답도 부족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 전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하겠습니다.  

     

    KBS노동조합은 조합원 의견 수렴을 통해 확인한 수신료 인력재배치에 대한 소통과 공감 기회 확대, 문제점과 한계 지적, 인센티브 등 대안 제시 등의 내용을 인사운영부와 수신료국에 전달하고 피드백을 받고 있습니다.   

     

    또 수신료 업무와 재배치에 대한 설명회를 요청했으며 오는 8일 월요일 오후 13시 30분 KBS노동조합 회의실에서 하기로 확정되었습니다. 

     

    2024년 1월 5일

     

    ※ 수신료 인력재배치 원스톱 고충처리 안내 ※

    허성권 위원장 010-2079-0619 / 손성호 부위원장 010-2051-5990 / 박영백 사무처장 010-5151-1175

    조합원 동지께서는 언제든 연락 주십시오. 전화통화든 문자든 카톡이든 괜찮습니다.  

     

    ※ KBS노동조합 간편 가입 안내 ※

    010-4280-2990 (조합 법인폰)으로

    성함과 사번 기재 후 문자 보내주시면 즉시 가입처리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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