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KBS 노동조합
노동조합 가입서 익명게시판
  • 성명서
  • 성명서

    성명서

    이전성명서 방송기술인들과 함께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관리자
    댓글 댓글 0건   조회Hit 116회   작성일Date 22-09-16 17:53

    본문

    방송기술인들과 함께 반드시 승리할 것입니다!

      

    오늘 노동조합의 파업 투쟁에 대한 지지와 함께 방송기술인들의 강력한 투쟁을 선언한 방송기술인협회의 성명서가 게시되었습니다. 고대영 체제를 완전 종식하고 공영방송 KBS를 재건하는 이 역사적 파업 투쟁을 하루 앞둔 상황에서 방송기술인 동지들께서 내린 결의에 찬 투쟁선언에 대해 조합은 너무나 환영하며 또 승리의 그 순간까지 끝까지 함께 할 것임을 다짐합니다. 

      

    이번 파업은 고대영 체제 종식과 방송독립, 피폐해진 KBS내부를 정상화하는 투쟁입니다.

      

    방송기술인 동지 여러분! 이번 파업 투쟁은 고대영 체제 종식과 방송법 개정을 통한 공영방송 독립 그리고 사측이 마구 헤집고 뒤집어 피폐해질 대로 피폐해진 KBS내부를 정상화하기 위한 것이어야 합니다. 특히, 사측이 방송기술인을 상대로 자행한 폭압적 조치들에 대한 부당성을 하나하나 낱낱이 폭로하고 철저히 바로잡아야 하는 투쟁입니다. 

      

    방송기술인 동지들은 항상 투쟁의 중심이자 노동조합의 굳건한 버팀목이었습니다.

      

    지난 노동조합의 역사를 돌아보면 방송기술인 동지들은 88년 노동조합 창립에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항상 투쟁의 중심에 서 계셨습니다. 하나의 강력한 대오로 흔들림 없이 투쟁을 견인하고 노동조합의 중추가 되어주셨습니다. 또한 선택의 순간, 투쟁의 고비 고비마다 항상 옳은 선택을 내려주셨습니다.

      

    역사적 대투쟁에 방송기술인들께서 하나의 대오로 단결해주시기를 호소드립니다.

      

    방송기술인 동지 여러분! 노동조합에서는 이제 내일을 시작으로 지명파업에 돌입합니다. 또 오는 7일에는 총파업에 돌입합니다. 투쟁은 강력할 것입니다. 고대영 체제는 종식될 것입니다. KBS는 정상화될 것입니다. 우리는 승리할 것입니다. 노동조합은 방송기술인 동지들께서 이 역사적 대투쟁에서 하나의 대오로 단결해 승리의 현장에 함께 우뚝 서기를 소망합니다. 

      

    현재 무노조 상태이신 방송기술인 동지들께 간곡히 호소드립니다. 노동조합과 함께 투쟁해주십시요! 총파업 조합원 총회에서 노동조합의 깃발 아래 다시 모여 고대영 퇴진을 소리 높여 외쳐주십시요! 

      

    이 투쟁은 의심의 여지 없이 승리할 수 밖에 없는 싸움입니다. 방송기술인 동지 여러분! 

    함께 투쟁하고 또 함께 승리합시다! 투쟁!

      

      

    2017. 8. 30.

    KBS노동조합 기술구역 중앙위원. 지역 지부장 일동

     


    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